어사이드 닫기

아쿠아페이지

0
MENU

자주 묻는 질문 TOP5

더보기
  • [기타] 생물주문할때 포장비를 결재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번호: 4

    생물포장비는 아이스박스와 포장시 발생하는 부자재를 총칭합니다.


    1. 생물구매시(수초는제외) 각 구매하기 위에 옵션선택으로 선택후 주문 하시면 됩니다.


    2. 순수히 생물구입비만 20,000원이상 일때는 생물포장비를 장바구니에 안담으셔도 됩니다


    3. 열대어 2종이상을 구매시 생물포장비는 한번만 담으시면 됩니다.


    4. 물품과 주문시 합산되어 묶음배송으로 처리됩니다.


    5. 총 구매금액이 50,000원미만 일때는 배송비+생물포장비(2,500원)가 발생합니다.


    6. 생물포장비는 환불이 되지 않는 순수한 포장비+인건비 입니다.


    7. 총 구매금액 50,000원 이상이더라도 생물의 총구매금액이 20,000미만 일때는 생물포장비를 함께 결재하셔야 합니다.

  • [기타] 네이버로 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안보입니다.

    번호: 3

    네이버페이로 주문을 하시면 저희 사이트에서 구매가 이루어졌다 하더라도 구매내역이 

    네이버로 이동합니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결재건은 본인 네이버계정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하신수

    나의 쇼핑목록을 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기타] 생물 사착시 보상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 2

    생물 수령후 사착이 확인 되시면 홈페이지 오른쪽하단에 쳇톡이 있습니다.


    개봉하지 않은 봉지의 사착된 사진을 잘 보이게 찍으셔서 쳇톡으로 당일 날짜로 전송이 되있어야 합니다.


    (쳇톡상담시간이 지났다 하더라도 사진은 전송이 되오니 당일 사진으로 전송해주셔야 합니다.)


    익일 발송이된건은 처리가 안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만원미만의 사착은 예치금으로 넣어드리며 1만원이상의 사착은 재발송 해드립니다.


    재발송은 1회에 한하며 그이후 사착은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기타] 어항은 반품이 되나요?

    번호: 1

    어항은 포장부터 발송까지 쉽지 않은 작업입니다.


    사이즈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원칙적으로 어항이나 깨지기 쉬운 물건은 반품이 불가합니다.


    상담후 반품처리가 진행중이더라도 본사로 돌아온 제품에 하자가 생기면 환불이 불가해집니다.


    이점 유념하시고 항시 주문전 2번이상 주문하신 사이즈가 맞는지 확인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속품인 유리뚜껑의 완파는 재배송을 해드리오나 모서리나 면쪽에 이나감 정도는 환불 반품의


    대상이 아니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기타] 당일 출고는 몇시까지 인가요?

    번호: 0

    당일출고는 당일 주문 1시전까지 입금된건에 한해 출고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재고가 부족할시에는 고객님께 연락을 드린후 양해를 드리고 있습니다.


    가능하시며 4시에 송장입력이 일괄로 들어가므로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송장확인은 5~6시이후부터 

    가능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TOP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모두보기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